본문 바로가기

수지 홈트 (홈 트레이닝) 코치 선택 하기

▤я┏┛ 2023. 10. 9.
728x90

나의 사랑 수지님이 옆에 있으면 저절로 동기 부여가 될 것 같은 홈트(홈트레이닝) 코치를 로른다면?

이라는 내용으로 누구를 선택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지 홈트 코치 선택하기

수지

 

옆에 있으면 저절로 동기 부여가 될 것같은 나만의 홈트코치

  1. 무심한 듯 잘 챙겨주는 배구여제 언니 김연경
  2. 10세트 더 시킬 것 같은 GYM 종국, 김종국
  3. 근력 키우는 데는 이만한 선생님 없다, 마블리 마동석
  4. 함꼐 K-POP 감상하며 운동해 보기, 양궁 루키 안산

일단 김종국과 마동석 탈락

ㅋㅋㅋ 일단 김종국과 마동석은 같이 하고 싶지 않다네요..

그렇게 나쁜 형들은 아닌데..ㅋㅋ

무심한 듯 잘 챙겨주는 배구여제 언니 김연경 당첨

배구 여제 김연경은 뭔가 운동 안하고 약간 놀 것 같은 느낌...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