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범기를 공식 깃발로 인정한 대한민국 정부
캬.. 대단하다 대단해 독립투사들의 피로 만들어진 이 2024년 대한민국에서 해방을 한 지 80년이 지났는데 욱일기를 내년에 일본 군함이 우리나라에 들어올 때 당당히 달고 들어오게끔 정부에서 공식 깃발로 인정했다는 뉴스가 나왔다.
일본의 선량한 국민들을 싫어하지는 않는다
글쓰니는 부산에 살고 있다. 예전 사무실에서 창밖을 보면 맑은 날에는 대마도가 보인다. (대마도 역시 한국땅이었다) 일본이 가깝기도 하고 배 타고 가 본 적도 있다. 그리고 글쓰니의 배꼽 아래는 친일이다.
그런데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는가? 2차 세계 대전과 태평양 전쟁으로 일본이 패전하고 우리나라가 일제치하에서 해방이 되어 피 흘린 독립투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못 보일지언정 전범기를 달고 대한민국에 들어오겠다는 일본 새퀴들과 그걸 정식 깃발로 인정하는 저 위대하신 용산에 사는 멧퇘지의 생각을 알 수가 없다.
내년 2025년 광복 80주년이자 해군 창설 80주년을 맞아 국제관함식이 있는데 일본 바다자위대에서 저 욱일기(욱일승천기)를 달고 참가한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우리나라(대한민국) 정부는 한미일 국방장관 회담 후 기자들과의 자리에서 자위함기를 단 일본 함정이 국내 입항에 대해 "자위함기가 일본 해상자위대의 공식 깃발이라는 것이 국제관례로 인정된다는 게 우리 정부의 입장이며 역대 정부가 해 온 대로 국제관례를 따르면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고 한다.
정신나간 XX 정신나간 국방 XX
인터넷으로 독립군이라도 모아야 될 판이다.
인사검증에서는 말도 안되는 사람 같지도 않은 것들이 앉으려고 하고 그걸 또 앉히려고 하는 정부....
일반인 중에도 3.1절 날 일장기를 걸지를 않나 오늘은 부산에서 일장기를 달고 광안리를 돌아다니질 않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767463&vdate=
부산 광안리 전범기 할배. | 보배드림 베스트글
현시간 비도 오는데 관심받고싶으신 할배 광안리에서 전범기들고 행진중. 경찰도 포기하고 감.
www.bobaedream.co.kr
지난 정권
지난 문제인 정권때는 국제 관함식 때 일본 측에 못 달게 요청을 했고 일본새퀴들은 달겠다고 우기다가 결국 관함식 참석을 안 하기까지 했다.
정말 독도까지 던져줄 생각인건가? 독도를 분쟁지역으로만 만들어서 국제 사법제판소까지 가게 할 생각인 건가?
다음 달에 일본의 기시다 총리가 한국에 온다는데 다음번 총리도 하지 않겠다고 이야기까지 한 레임덕 100 퍼인 쪽국 총리가 왜 한국으로 오는 것이며 왜 대통령 같지도 않은 윤 모 씨를 만난다는 것인가?
무엇인가 쇄기를 박을 게 있는 모양이다.
국민의 힘(짐) 다음대선 완전포기?
생각이라는 게 있는 것인가? 아니면 나 같은 가난뱅이가 생각하지 못하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인가?
보수라고 이야기들 하는데 보수는 민주당인 거다, 어느 나라 보수가 자기 나라 팔아먹는다는 건지.. 나라 생각하는 건 민주당이 더 보수다. 국민의 짐은 보수가 아니고 매국 놈의 집단이다.
일본의 세 원숭이가 생각난다.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고 말하지도 말라"는 세 원숭이가 불교에서 나온 줄 알았다. 그런데 이 원숭이 새끼들과 똑같은 짓거리를 하고 있다. 아니지 똑같지는 않네 말하지도 말라고 했는데 쳐 시 불이고 들 있네 뚫린 입이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