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불쇼는 스타 등용문 / Best 수감자의 성욕 해소법
난 매불쇼 애청자다 언젠가부터 들었는지 이제는 기억이 나지 않는데 다른 유튜브 채널과 틀리게 라디오처럼 보고 있지 않아도 되는 점이 일단 좋다 나는 사무직이라 라디오 같은 매불쇼가 한 번씩 일에 집중을 못하게 하지만 단순 업무를 볼 때는 노동요 같이 정말 재미있다. 어릴 적 라디오 듣는 재미랄까. 내가 지금껏 매불쇼 보면서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수감자의 성욕 해소법이라는 제목의 매불쇼 내용이다.
내가 여지껏 봤던 매불쇼 중 베스트 매불쇼다. 매불쇼 거의 초기라고 보기엔 시간이 좀 지난 사연인데 매불쇼는 2018년 매일매일 불금쇼라는 타이틀로 팟캐스트 방송을 하던 것을 플랫폼을 늘려 유튜브에서 녹화 방송과 라이브 방송을 같이 하는 정영진과 최욱이 함께 진행하는 방송이다.
블로그를 보는 사람보다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이 훨씬 많겠지만 실제 매불쇼는 좌파 방송이라는 오해를 받고 있어서 실제 보수라는 사람들은 잘 보지 않는데 실제 매불쇼는 죄파라기 보다는 중립인데 우파 쪽에서 듣기에는 자기편 까는 내용으로 방송을 하니 좌파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실제 들어보면 아주 보편적인 상식을 이야기하는데 그 상식이 안 통하니 '아몰랑' '좌파 빨갱이야' 하는 것과 같은 거 같다.
매불쇼 스타 등용문
일단 매불쇼의 스타는 정영진 님이다. 현재는 검은색 선그라스를 쓰고 방송을 하는데 그는 안구 건조증이 심해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생활하는 반 장애 ㅋㅋ를 가지고 있는 전형적인 40대 중반의 가장이다. 지금은 가족들과 떨어져 살고 있으며 그 자유를 만끽하지만 우리 40대 중년들은 잘 알 것이다. 자유가 자유가 아니며 사실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건 정말 외롭다.
그렇지만 그는 여러 과학 문학 유튜브에 출연하는 열정과 학식을 가지고 있다.
오늘은 일단 간단하게 작성하기 위해 여성들에게 인기가 최고인 최욱 은 다음 블로그에 따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겠다
매불쇼가 탄생시킨 스타들
매불쇼는 시작부터 간추린 뉴스를 액기스만 뽑아 빠르게 진행하는 사이드 헤드라인부터 시작을 한다.
사이다 헤드라인에서는 매일 매일 새로운 기자와 인턴기자를 표방한 선 굵은 게스트가 고정으로 출연을 한다.
내가 매불쇼를 정독으로 관람 청취하는 계기는 실제로 박하윤이라는 사람이다
그리고 코너중에 사랑은 러브, 인생은 라이프라는 코너에서 화끈하게 인기를 끌었던 레이싱모델 출신의 유다연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나의 여성 취향을 잊게 만든 신기루이다.
유다연과 신기루가 나오는 사랑은 러브 인생은 라이프 편
이외에도 정말 많은 패널들이 있었고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 추석 끝나고 난 후에 다시 하나하나 정리해서 올려봐야겠다
지난주에는 유시민 작가가 나와서 침팬치 이론에 대해서 이야기한 게 정말 대박이었다. 절대 강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