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산산 간빠레 ; 10호 태풍 산산 일본 관광
10호 태풍 산산을 응원해 주세요 지금 한국에는 태풍이 오지 않아 무더위가 기승인데 일본에는 기록적 폭우와 너무 자주 오는 태풍으로 시원하게 보내고 있다고 한다. 오늘 8월 28일 10호 태풍 산산이 일본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가운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대한민국은 극우들이 나라를 흔들고 있는데 우리나라 국민들의 마음이 통한건지 지하에 계시는 독립을 그토록 바랬던 선조들이 노하신 건지 연일 일본 열도를 흔들면서 비를 뿌리고 있는 중이다. 정말 진심으로 응원한다.
일본 태풍 산산
강한 바람과 많은 비구름을 가지고 있는 올해 10번째 태풍인 산산은 어마어마한 강수량을 가지고 있어 일본 열도가 쫄아 있는 상태이다
어제인 27일엔 태풍이 열도에 도착하기도 전인데 일본 모리오카에서 많은 비로 인해 피난 지시까지 떨어졌다고 한다.
이로인해 2만 명이 넘는 모리오카시의 시민들은 급히 피난을 가는 상황인데 태풍 산산은 점입가경으로 점점 더 강력한 슈퍼 태풍의 레벨로 격상하며 일본 열도를 야금야금 도륙하는 상태이다
거기에 더해 안그래도 난카이 대지진의 공포가 엄습해 있는 와중에 일본의 수도인 도쿄에서는 지진까지 발생하며 일본 침몰이 시작된 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떠돌고 있는 상황이다.
글쓰니는 일본에 관심이 아주 많다. 물론 지금이 일제치하였다면 독립운동은 고문이 무서워서 하지도 못했을 쫄보인지라 그냥 비겁하게 방관하는 아주 개미만도 못한 존재인데 나이가 들고 대가리가 어느 정도 딱딱해지니 일본 놈들과 일본 놈들의 앞잡이들이 하는 짓거리를 아주 역겹게 보고 있는데 글쓰니의 배꼽 밑으로는 친일인데 배꼽 위로는 아주 반일이 되어 버렸다. 그래서 일본 재해 관련 이야기를 자주 하기도 하고 특히나 글쓰니가 변태 같아서 태풍이나 지진 관련 글을 자주 작성하는 편이다. 얼마 전 일본의 난카이 거대 지진이라든지 불의 고리 관련 글이 있으니 읽을거리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봐도 좋을 듯 하니 링크를 아래에 넣어놓도록 하겠다.
일본 지진 난카이대지진 말고도 후지산 화산 폭발과 일본태풍까지 드디어 하늘의 심판이 내려지는 것이다.
뉴욕 지진 진도 4.8에 자유의여신상도 흔들린다. 불의고리 Ring of fire가 서서히 일어나고 있다
10호 태풍 산산
8월 28일 현재 10호 태풍 산산은 중심기압 935헥토파스칼, 최대 순간 풍속 70m/s의 슈퍼 태풍으로 진화를 했다.
10호 태풍 산산은 이동도 예술적이다. 이번 태풍 산산은 규슈 남부 지방으로 부터 시작해서 규슈 북부지방, 시코쿠, 긴키, 도카이 지방으로 이동을 하는데 딱 일본 본토 아래부터 위까지 자근자근 즈려밟고 가려는 모양새이다.
일본의 기상청은 규슈지방에 24시간 동안의 강수량이 600mm가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72시간 기중 1300mm가 넘을 것으로 예측도 하고 있는 중이다. 이는 우리나라 수도인 서울의 1년 평균 강수량인 1400mm를 가볍게 넘기는 수준이다.
특히나 규슈지역은 원래 태풍이 온다고 해도 저 정도의 강수량을 보인적인 없어서 어느 정도 피해가 발생할지 예측조차 못하는 상황이라고 한다. 난 왜 이리 즐거운 거냥....ㅋㅋㅋ
지진이 나서 쓰나미가 오는 것도 아닌데 파도의 높이는 10m의 높은 파도가 치고 있고 이로 인해 공항과 항구는 폐쇄되고 일본의 자랑이라던 신칸센 열차와 고속도로의 운행조차 중단이 된 상태라는 것이다.
안타깝게도 규슈지역 주민은 오도 가도 못하는 신세가 되어 버렸다.
일본 땅의 액상화로 일본 침몰
일본은 반드시 침몰한다는 여러 예언가들의 이야기가 있다. 글쓰니도 그와 관련된 이야기를 자주 언급하는 편인데 여러 가지 정황 증거들이 이제 속속 인터넷에서 볼 수가 있다.
글쓰니는 일본이 난카이 트로프 거대 지진이나 불의 고리에 속해 있는 지진으로 인해 일본이 침몰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얼마 전에 보니 이 난카이 트로프 거대 지진이나 불의 고리에서 일어난 지진의 여파로 후지산이 폭발하면서 일본 열도가 침몰할지도 모른다는 상상을 해 왔었다. 그런데 그런 거로 일본이 침몰하는 것이 아닌 많은 비로 인새 일본의 바닥이 현재 액상화 되고 있다는 뉴스를 보게 되었다.
지반 액상화 일본 침몰
액상화 된다는 게 무슨 말일까?
말 그대로 지반이 액체처럼 된다는 말이다.
이는 1964년 일본의 니카타 대지진이 발생했을 때 토양 액상화 현상으로 4층 아파트가 무너지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었다.
이와 관련한 영상이 MBC뉴스에서 심층 보도한 것이 있어서 링크를 올려놓는다.
이런 지반 액상화의 가장 큰 원인은 강력한 비로 인한 것으로 해석이 된다. 안 그래도 지진도 많이 일어나고 지하수를 뽑을 만큼 뽑아서 지반 아래는 텅 비어 있는데 거기에 지진으로 무너지게 되면서 일본 열도는 차츰차츰 가라앉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지반 액상화 현상
지진의 가장 두려운 자연 현상은 땅이 갈라지고 무너지는 것만이 아니다. 지반 액상화가 지진의 후폭풍 중 가장 위험한 현상이라고 한다. 지반 자체가 액상화 된다면 건물을 지지할 수 있는 힘이 없어지는 것이다.
이와 관련된 영상은 2년 전인 2022년 JTBC의 세계다크투어 라는 프로그램에서 잘 설명해 놓았다.
일본 침몰 붕괴 후 우리의 자세
뉴라이트라는 이상한 애들이 한 자리씩 잡고 앉아 있다. 아직도 친일파가 득세를 하는 대한민국이다.
일본은 대한민국의 유사시 일본으로 넘어오는 난민이 발생할 때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서 토론한 적이 있다.
그때 당시 일본의 총리라는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넘어오는 난민이 발생할 때 총으로 모두 쏘아 죽여야 한다고 이야기했었다. 우리도 일본에서 난민이 발생한다면 바다에 수장 시켜야 되는 게 아닌가 생각한다. 다만 AV 배우는 한국에 들어오게 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