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여신 아나운서 곽민선 축포 맞아 시력 손상

▤я┏┛ 2024. 5. 16.
728x90

 

지난 12일 대전 e스포츠경기장에서 사고를 당한 축구여신 아나운서 곽민선님이 이날 경기장 축포에 맞아 시력이 손상 되었다고 한다. 젠장 이 날 사고로 인근 대학병원으로 이송 되었으나 왼쪽 얼굴 찰과상과 왼쪽 눈 시력을 크게 손상 입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곽민선-아나운서
곽민선 아나운서/인스타그램

 

 

축구여신 곽민선 아나운서

축구여신이라고 불리는 곽민선 아나운서의 소속사인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곽민선 아나운서가 행사 진행 중 축포를 얼굴에 맞아 많이 다친 상태이다 계속해서 눈은 물론 안면부 전반의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상태가 좋지는 않다"라며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 눈 건강과 시력이 돌아오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전했다.

아나운서-곽민선
아나운서 곽민선/커뮤니티

 

 

대전에서 출생한 92년생의 곽민선 아나운서는 숙명여대를 졸업하고 아나운서가 되었으며 게임과 축구보기, 수영, 수쿠버 다이빙이 취미라고 알려져 있다.

피파여신이라는 별명과 축구여신이라는 별명이 있다.

 

FC온라인 팀 'ABLE'의 구단주이기도한 곽민선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피파온라인, 배틀그라운드, 스타크래프트 와 같은 e-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해왔으며 SPOTV 방송인이자 넷마블 전속 아나운서를 거쳐 현재 소속사인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곽민선 아나운서 사고

2024 PMPS 시즌1 3일차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우승팀에게 자리를 내어주다 에어샷 축포에 맞아 왼쪽 얼굴의 찰과상과 시력이 손사되는 부상을 입고 쓰러졌다. 

눈과 안면부의 치료를 받고 있지만 상태가 좋지 않다고 밝혔다.

곽민선아나운서/나무위키
곽민선아나운서/나무위키

 

그녀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 

 

 

 

다른 글 보기

 

[연애] 데이트 통장 만들자는 남친, 여친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데이트 통장을 만들어 데이트할 때 누가 더 많이 내고 덜 내고를 없게 만드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정착된 상황이다. 데이트 통장이 있으면 누군가의 경제적 사정 때문

commaing.tistory.com

 

 

일용직 대출 가능한 곳 4대보험 필요없음

힘듭니다 저도 힘이 듭니다. 경제가 엉망인데 당신의 탓이 아닙니다. 힘을 내셔야 합니다. 저도 힘을 내고 있습니다. 일용직 대출 가능한 곳을 간추려 봤습니다. 4대 보험 없이도 가능합니다. 소

commaing.tistory.com

 

 

배우 송하윤 학폭 관련 90분간 따귀를 맞았다고 주장

거짓이 난무하는 만우절에 JTBC 사건 반장이라는 프로에서 배우 송하윤의 학폭의혹을 제기했다. 제보자는 고등학생 시절 배우 송하윤에게 90분간 따귀를 맞는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commaing.tistory.com

댓글